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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cebook을 통한 마케팅 및 광고 팁 - 검증된 시도 전략!



온라인 마케팅에 대해 얼마나 아십니까? 당신은 페이스북을 마케팅 잠재력을 최대한 활용하십니까? 아마도 당신은 인쇄 광고나 방송 광고계에서 온 사람일 것이고 온라인 마케팅 방법에 대해 잘 알지 못한다.


당신의 지위가 전문적이든 초보자든, 당신이 이 기사의 팁을 사용한다면 당신의 캠페인이 유익할 것이다.




Facebook 벽에 게시하는 내용에 대한 의견을 제시하여 고객 참여도를 높이십시오.


매일 벽을 모니터링하고 12시간 이내에 사람들에게 응답하도록 하십시오.


고객 서비스 요청이나 불만 사항을 표시하는 게시물에 각별히 주의하십시오.




마케팅 목적으로 페이스북을 이용할 때는 인파와 차별화되는 페이지가 있어야 한다.


이것은 색과 사진 요소를 사용하여 할 수 있다.


이미지가 있는 페이지는 단순한 텍스트보다 페이스북 팬들에게 더 매력적이다.




사용자 지정 탭을 사용하여 Facebook 페이지를 보다 효율적으로 만드십시오.


탭을 사용하면 고객이 쉽게 탐색할 수 있도록 페이지 정보를 구성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의 사업이 행사를 열거나 콘테스트를 후원하고 있다면, 탭이 방문자들에게 확실히 알려준다.




업데이트를 게시할 때는 선택적이어야 한다.


만약 당신이 공유하는 콘텐츠가 가치가 없다면 구독자들은 빠르게 흥미를 잃을 것이다.


당신의 콘텐츠는 즐거움을 주거나, 교육을 시키거나, 도움을 주어야 한다.


Facebook Insights를 활용하여 가장 성공적인 업데이트 중 어떤 것이 있는지 알아보고 유사한 콘텐츠를 더 많이 제공하십시오.




팔로워가 페이스북 벽에 게시한 질문과 댓글에 즉시 답하십시오.


당신의 사업과 교류하는데 시간을 들이는 사람이 당신에게 중요하다는 것을 인식하는 것이 중요하다.


페이스북 게시물이 회신과 관심을 필요로 한다는 점에서 일종의 전화라고 생각해보자.




당신은 당신의 페이스북 마케팅 노력을 통해 판매를 늘리고 싶어한다.


그러므로, 당신은 매달 달성 가능한 목표를 세우도록 노력해야 한다.


페이지 팬을 많이 얻는 것도 좋지만, 더 많은 사업으로 번지지 않는다면 큰 의미가 없다.


만약 당신의 목표가 실현되지 않는다면, 당신의 전략은 조정이 필요할지도 모른다.




당신의 게시물에는 귀중한 내용이 포함되어야 한다.


즉, 당신의 추종자들은 그것이 대단한 것이든, 유용한 지식의 단편적이든, 최신 제품에 대한 내부 특종이든, 당신의 모든 게시물에서 무언가를 얻어야 한다.


팔로워가 뉴스 피드를 보면 계속 업데이트되는 것에 싫증이 날 것이기 때문에 감독하지 않도록 하십시오.




당신의 페이스북 페이지에 당신의 청중이 가입할 수 있는 장소를 만드세요.


만약 그들이 Like를 클릭할 수 있는 무언가를 얻을 수 있다면, 그들은 그렇게 할 가능성이 더 높다.


콘테스트는 사람들을 흥분시키고 당신의 페이지에 관심을 갖게 하는 확실한 방법이다.




팬이 아닌 사람들로부터 콘텐츠를 숨기면 방문객들을 팔로워로 숨길 수 있다.


산책하는 방문객들은 그들이 정말로 정보에 접근하기를 원한다면 팔로워로 등록될 것이다.


SEO와 유인 모두에 대해 콘텐츠의 상당 부분을 가시적으로 남겨 두십시오.




페이스북을 통해 팔로워를 업데이트 하는 것은 필수적이다.


매일 5~10번씩 게시할 필요는 없지만 정기적으로 페이지를 업데이트해야 한다.


만약 당신의 내용이 흥미롭다면, 그들은 그것을 계속 읽을 것이다.




Facebook 페이지의 설명 기능을 끄지 마십시오.


여러분은 이것이 사람들의 부정적인 의견을 멀리하는 좋은 방법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지만, 여러분은 그들의 감정에 신경 쓸 필요가 있다.




페이지에 남아 있는 모든 주석에 응답하십시오.


여기에는 페이지 자체뿐만 아니라 받은 편지함에 있는 것도 포함된다.


많은 작업이 되겠지만, 사용자들은 여기에 더해진 개인적인 손길을 높이 평가할 것이다.




고객에게 게시한 콘텐츠를 다른 사람과 공유하도록 요청하십시오.


예를 들어, 가입자에게 자신의 친구와 업데이트를 공유하는 작은 할인을 제공하는 인센티브를 제공하십시오.


또는 일정 공유량에 도달하면 쿠폰 코드를 약속하거나 페이지에 있는 모든 사람에게 거래를 함으로써 그룹 참여를 유도할 수 있다.




이 기사는 페이스북이 전통적인 마케팅 방법과 그것의 방법을 연결시키는 것을 돕는다는 것을 고려하면, 모든 것을 정말로 도울 수 있다.


이러한 조언들은 페이스북 마케팅으로 당신의 기술을 연마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여기에서 배운 조언을 활용하여 성공적이고 수익성 있는 마케팅 캠페인을 진행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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